홈 >
신혼여행 코사무이 노라부리호텔강추!!
날짜 2024-12-30       글쓴이 김남진       조회수 66

24년 12월23일 신혼여행을 5박7일 코사무이로 다녀왔습니다.

첫해외여행을 다녀오는거라 기대도되고 걱정도되고 불안감도있었지만 코사무이 도착후 "​임동윤" 가이드님을 만나서 마음이편안해졌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인상도좋으시고 일정설명도 잘해주시고 꼼꼼히 체크해주시는 모습이 참좋았습니다.

추천해주시는 한식집도 너무맛있었고 다른패키지도 무조건 추천이 아닌 패키지마다 장단점도 잘설명해주시고 시간낭비, 동선낭비, 비용 낭비없이 할수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호텔 "노라부리"도 너무 깨끗하고 호텔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어디호텔이든 다 친절한건 당연하지만 무언가 다르게 기분이좋아지고 미소를 나오게하는  친절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스노쿨링이 재미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일정이여서 즐거웠습니다.

여행중 기간이 우기여서 걱정도했지만 다행이 비가없이 모든일정을 다마치고 마지막돌아오는날만 비가와서 다행이였습니다.

너무많이와서 항공편이걱정이였지만 "임동윤"가이드님이 이리저리 뛰어다니시면서 표도 시간을당겨서 바꿔주시고 한국으로 가는비행기를 놓치지않게 도와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

마지막 검사대를 통과할때까지도 기다려주시면서 들어갈때까지도 뒤에서 손을 흔들어주시는 모습이 가족을 보내는 모습인줄알았어요~ㅋ

방콕도착하고 한국도착해서까지 카톡으로 계속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멋있고 감동받았습니다.

최고의 음식과 최고의 여행은 가족이 생각이나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중에도 부모님을 모시고 가고싶다는 생각을 너무많이하고 음식을 먹을때마다 부모님이 생각이 많이났습니다.

언젠가 다시가게된다면 그때도 가이드분은 "​임동윤"가이드님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너무좋은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최고의 여행 "코사무이 /노라부리 호텔"☆ ♡최고의 가이드 "임동윤"가이드님♡

 


꼬리말
여행은 컨셉이다!
이제는 허니문가자고를 만나는 시간
ARS
Time
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