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후기
홈 > 허니문후기
(인천출발/부산도착) 시드니/케언즈 1+3(홍콩경유)
날짜 2014-04-20       글쓴이 여행가자고       조회수 3777
4/15 출발 21일 도착 후기입니다.

4/15 12시 결혼식을 부산에서 하고 인천으로 급하게 이동하여 당일 출발하였습니다.

그래서 좀많이 피곤했죠..

피곤한건 괜찮은데 이렇게 저희만 일정을 따로 수정하다보니까 안좋았던게 더 많았던거같습니다.

시드니 도착하자마자 점심식사를하고

커피한잔...시드니를 가면 카푸치노를 마셔야된다고합니다ㅎㅎ

미세스멕콰리포인트

오페라하우스를 배경으로 찍기 위해 들린다는 공원ㅋㅋ

세인트메리 대성당

Twilight Dinmer 크루즈 탑승 코스요리와 함께하는 낭만적인 시드니미항 관광

이라고 일정표에 적혀있는데...딱히ㅋㅋ

자푸카이 공원

부메랑 만들기

오랜만에 갖는 미술시간ㅋㅋ

호주 원주민들의 전통악기공연 관람

구름이 이뻐서 한장 올려봅니다.ㅎㅎ

Sunlover Cruises

물을 무서워하기에 씨워커 선택을 했는데 이건 좀 재미없었슴돵~ㅋㅋ

패키지 일정을 모두 끝내고 추가로 나이트쥬 가기로함.

정말 화가 많이 났었습니다.

가이드가 약속시간 1시간이 넘어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뭔가 착오가 있었다고 다음날로 다시 예약을 해주시고

근처 맛난 식당으로 안내해주셔서 랍스타와 이것저것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다 먹을때쯤 가이드가 양주를 가지고 식당에 오셔서 한잔 하자고 하시네요..

역시 술이 좋더군요..술 마시고 기분이 다시 좋아졌으니까요ㅋㅋ

케언즈의 자랑

인공해변 라군

무상으로 이용할수있어 좋은곳~

Night Zoo 좀 비싸긴 했지만...

여기서 먹은 스테이크가 젤 맛났었고..술 무제한으로 마실수있고..율동도 하고 악어쇼등...

젤 기억에 남고 재미있었습니다.

전날 취소된게 어쩌면 더 괜찮았는지 몰라요.

저희 둘만 가게 되서 가이드가 전용 사진기사까지 해주셨으니까요ㅎㅎ

Hilton Cairns

체크아웃하고 아쉬움을 달래며 사진찍기ㅋㅋ

시드니 1일 + 케언즈 3일

시드니+케언즈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일정이 1+3일 보다는 2+2일이 더 좋았을꺼같습니다.

시드니 도착하니 이미 오전이 끝나가서 갭팍을 밤에 갔습니다..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본다이비치 앞에 호텔이 있었지만 제대로 구경할틈도 없었습니다.

상담해주셨던분이 1+3일 추천해주셔서 그렇게 했는데

가서 보니까 전부다 2+2일이라서 저희만 왕따(?) 였습니다..ㅋㅋ

여행은 항상 하루가 부족한가봅니다..아~하루만 더있었으면 좋겠다는 말이 절로 나오니 말입니다.

이상입니다.

+++ 부산허니문카페에 2012년 05월 16일 순냥님의 올려주신 후기입니다 +++

꼬리말
여행은 컨셉이다!